“여행도 하고 공연도 보고”…공연여행 10월까지 펼쳐져_포커에서 조커의 역할_krvip

“여행도 하고 공연도 보고”…공연여행 10월까지 펼쳐져_스타 카지노를 찌르고 팔로우하세요_krvip

한국관광공사와 한국공연관광협회가 '힘내라 대한민국! 공연여행' 행사를 8월부터 10월까지 전국 10여 개 지자체 주요 교통·관광 근거지에서 엽니다.

이번 행사는 관광객들이 여행과 공연을 결합해 즐길 수 있는 관광 콘텐츠인 공연관광을 홍보하기 위해 특별히 마련됐습니다.

8월 1일(토) 남이섬과 안동에서 시작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난타'와 '점프', '사랑하면 춤을 춰라(사춤2)', '페인터즈' 등 20여 개 작품이 300여 회에 걸쳐 펼쳐집니다. 지역의 특색 있는 공연 작품은 물론 비언어극(넌버벌), 뮤지컬, 국악, 어린이극 등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관광지와 축제 현장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주최 측은 행사 현장 모습을 누리소통망 등을 통해 영상으로 송출해 코로나19로 우리나라를 방문할 수 없는 해외 관광객들에게도 알릴 계획입니다.

모든 공연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 지침을 준수한 가운데 최대 입장 인원 100명 이내로 제한해 진행됩니다. 행사장에 관광객이 몰리지 않도록 울타리를 설치하고, 입구에 방역 공간도 마련합니다. 출입 시 정보무늬(QR코드)를 활용한 전자출입명부를 작성하고, 좌석 간 간격을 최소 1.5m 이상 유지하는 한편, 상시 방역 관리 전담 요원을 배치해 관람객 안전을 위한 마스크 착용, 거리 두기 등도 지속해서 안내할 예정입니다.

특히 관광객들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침을 튀기는 행동이나 사람 간 접촉을 최소화한 공연 작품으로 행사 내용을 구성했다고 주최 측은 전했습니다.

무료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누구나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세부 일정과 장소, 프로그램 내용 등은 한국관광공사 누리집(https://vistikorea.or.kr), '힘내라 대한민국! 공연여행' 공식 블로그(https://blog.naver.com/cheerupupkorea)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체부 정책 담당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관광지를 찾은 여행객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공연관광업계에는 관객과 다시 만날 수 있다는 희망을 줄 수 있기를 바란다."며 "무엇보다도 행사가 끝까지 안전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방역과 안전 수칙 준수를 최우선으로 할 방침"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