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삼성·SK, 타임지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0대 기업’ 선정_이에만잔카지노 해변_krvip

기아·삼성·SK, 타임지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0대 기업’ 선정_포커에서 가장 높은 점수_krvip

기아 미국판매법인(기아 아메리카)과 삼성, SK가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이 20일(현지시간) 발표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0대 기업'에 선정됐습니다.

타임은 올해 100대 기업 중 '혁신자'(Innovators) 부문 리스트 맨 위에 기아의 이름을 올리고 '미국 전기차 판매 정상을 향한 기아 아메리카의 예상치 못한 질주'라는 제목의 소개 기사도 실었습니다.

타임은 "지난해 기아 아메리카는 싸구려 자동차라는 평판을 떨치고 연 매출 신기록을 세웠다"며 EV6의 대성공을 언급했습니다.

윤승규 기아 북미권역본부장은 타임과의 인터뷰에서 "사람들이 기아차에 타면 깜짝 놀란다. 그들이 기억하던 기아가 아니기 때문"이라며 지난해 구매자의 60%가 새로 유입된 고객이라고 전했습니다.

타임은 삼성과 SK그룹도 '거물' 기업 명단에 포함했습니다. 삼성을 '스마트폰 트렌드 세터'로 묘사한 타임은 이 회사가 최근 애플을 제치고 세계 스마트폰 시장 선두에 올랐다고 전했고, SK는 미국 내 전기차 배터리 사업을 대폭 확대하고 있다는 데 주목했습니다.

인공지능 열풍을 촉발한 챗GPT 개발한 오픈AI는 '파괴적 혁신자'(Disruptors) 중 첫 번째에 올랐고, 엔비디아와 구글 딥마인드 등 다른 AI 관련 회사들도 타임 100대 기업에 들었습니다.

한편, 방탄소년단(BTS) 소속사 하이브는 지난 2021년 타임이 100대 기업을 처음 선정한 이후 2년 연속 이름을 올렸으나 이번에는 빠졌습니다.

[사진 출처 : 타임홈페이지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