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이창명 음주운전으로 입건…면허취소 수준_베팅 베팅 선거_krvip

개그맨 이창명 음주운전으로 입건…면허취소 수준_소니 엑스페리아 휴대폰 슬롯 변경하기_krvip

<앵커 멘트>

음주운전을 하다 사고를 내고 달아난 의혹을 강하게 부인하던 개그맨 이창명 씨가 결국 음주운전으로 입건됐습니다.

이 씨는 술자리 직후 대리운전을 요청하고, 직접 차를 몰며 보행자를 무시하고 주행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천효정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고급 외제차량이 좌회전 깜빡이등을 켜고 차선을 무시한 채 달립니다.

횡단보도를 건너는 보행자를 아슬아슬하게 빗겨가기도 합니다.

3km가량을 이렇게 달리던 차량은 결국 보행자 신호등을 들이받은 뒤에야 멈춰 섭니다.

차량에서 내려 이리저리 살피는 운전자는 바로 개그맨 이창명 씨, 지난 20일 밤 지인들과의 술자리에 참석한 뒤 운전을 하다 사고를 냈습니다.

사고 직후 차를 버려둔 채 20여 시간가량 잠적했던 이 씨는 경찰에 출석하면서 음주 사실을 강하게 부인했습니다.

<인터뷰> 이창명(개그맨/지난 21일) : "안 했습니다. 술을 못 마십니다."

하지만 경찰은 CCTV와 함께 이 씨가 대리운전 회사와 통화한 기록도 확보했습니다.

<인터뷰> 경찰 관계자(음성변조) : "(이창명 씨가) 대리운전을 요청했는데 대기하고 있는 대리운전기사가 없어서 취소처리가 됐어요 20분 후에..."

경찰은 이 씨 출석 당시 채혈을 통해 음주 여부를 측정했지만 혈중 알코올이 검출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CCTV와 대리운전 요청 기록 등 음주운전 정황을 확보함에 따라 이 씨 일행이 주문한 술의 양을 토대로 혈중알코올농도를 0.16%로 추산해 이 씨를 음주운전 혐의로 입건했습니다.

KBS 뉴스 천효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