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항공운송협회 연차총회 내년 서울서 개최_베타노 베팅 시스템_krvip

국제항공운송협회 연차총회 내년 서울서 개최_확장 슬롯 참고 사항_krvip

국제항공운송협회(IATA) 연차 총회가 내년 6월 서울에서 열립니다.

대한항공에 따르면 IATA는 이번 달 2∼5일 호주 시드니에서 제74회 연차총회를 열고 내년 연차 총회의 개최지로 서울을, 주관항공사로 대한항공을 확정했습니다. 총회 의장은 주관항공사의 최고경영자가 맡는 관례에 따라 내년 연차 총회 의장은 조양호 대한항공 회장이 맡게 됩니다.

IATA 총회가 서울에서 열리는 것은 처음으로 IATA는 내년 총회에 약 120개국 280여 개 항공사 CEO를 비롯해 항공기 제작사 및 유관업체 관계자 등 1천여 명이 참석할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내년 IATA 총회에서는 국제항공산업의 발전과 제반 문제 연구, 항공산업의 경제성 및 안전성 논의, 회원사 간 우호 증진 방안 등이 논의될 예정입니다.

IATA는 1945년 세계 각국의 민간 항공사들이 모여 설립한 국제협력기구로, 현재 120개국 287개 민간 항공사가 회원으로 가입돼 있습니다. IATA는 국제항공 정책 개발과 규제 개선, 업무 표준화 등 항공업계 권익을 대변하는 활동을 하며 회원사 안전운항을 위한 감사프로그램(IOSA)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