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영세 “통일은 여전히 시대적 과제…미래 위한 통일 구상 만들 것”_스트레퍼 포커 게임하는 방법_krvip

권영세 “통일은 여전히 시대적 과제…미래 위한 통일 구상 만들 것”_수채화 물감 카지노 전화_krvip

권영세 통일부 장관이 통일은 여전히 시대적 과제라며, 정부가 준비 중인 '신통일미래구상'에 미래 지향적인 통일 구상이 담길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권 장관은 오늘(24일) 서울 종로구 남북회담본부 회담장에서 열린 통일미래기획위원회와의 원탁회의에서 "국제 정세가 급변하고 북한이 핵 개발 등 도발을 멈추지 않는 와중에도 통일은 여전히 우리의 중차대한 시대적 과제"라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이어 권 장관은 "그간 정부의 생각에 따라 대북 정책은 급격히 바뀌어 왔다"며 "북한이 변하지 않는데 우리끼리 방향키를 이리저리 돌린 셈인데, 이런 행보를 멈추고 20년, 30년 지속 가능한 대북 정책의 기초를 다져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김영호 통일미래기획위 위원장(성신여대 정치외교학과 교수)도 "신통일미래구상은 자유, 평화, 남북 간의 공동 번영이라는 세 가지 핵심 가치의 실현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이 가치들이 분리된 것이 아니라, 자유가 평화와 번영을 가져올 것이라는 확고한 원칙이 새로운 구상에 반영되었으면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북한 주민들이 자유를 누릴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는게 한반도 평화·번영에도 중요하다"며 "'평양 실리콘 밸리'를 만들어 남북한이 공동 번영할 수 있는 길을 신통일미래구상은 제시할 것"이라고도 덧붙였습니다.

통일부와 통일미래기획위는 오늘 회의를 통해 ▲통일지향적 공존관계 정립 ▲비핵화와 지속 가능한 평화 정착 ▲인권 등 보편 가치 구현 등의 정책 방향을 잡고, 이에 각 분야의 시범 사업도 발굴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통일부는 통일 미래를 준비하기 위한 새로운 방안으로 신통일미래구상을 올해 안에 발표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통일부와 통일미래기획위는 이달 말부터 신통일미래구상안에 대한 일반 국민들의 의견을 듣는 절차를 시작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