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찰 포항제철 박태준 전 회장 전격 수사_영화 포커 나이트 더빙 다운로드_krvip

검찰 포항제철 박태준 전 회장 전격 수사_슬롯머신을 포르투갈어로 번역_krvip

검찰이 포철 박태준 전 회장에 대한 수사에 들어갔습니다.

그런데 포철 협력 업체가 대체로 서울에 몰려있어서 이 사건 수사를 서울 지검에 넘기는 문제도 지금 검찰 내부에서 신중히 검토되고 있습니다.

대구에서 임오진 기자가 보도합니다.


임오진 기자 :

국세청으로부터 고발장을 접수한 대구지방 검찰청은 국세청의 조사가 이미 구체적인 부분까지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박 전 회장의 혐의 사실을 확인 하는 데는 별다른 어려움이 없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국세청의 고발장에는 발씨가 지난 89년 3월부터 9월까지 민자당 최고의원으로 있으면서 계열사와 협력업체등 32개 회사로부터 부정한 방법으로 56억 원을 모아 개인 용도로 사용한 것으로 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박 전 회장의 혐의 사실이 확인되면 특정범죄 가중처벌법상의 뇌물수수와 횡령죄 등이 적용 될 것으로 예상 되 박씨에 대한 사법처리는 불가피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검찰은 박 전 회장에게 비자금을 준 것으로 알려진 관련회사 대부분이 서울에 있고 정치권과의 관련설 등 사안의 중요성에 비추어 서울로 사건을 이송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대구 지방검찰청의 한 관계자는 국세청의 자료를 토대로 수사의 효율성 등을 면밀히 검토한 뒤 대검찰청과의 협의를 거쳐 사건의 서울 이송 여부가 결정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KBS 뉴스 임오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