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파티장 등서 잇단 총격사건…10대 3명 사망·10여 명 부상_원 테이블 포커 포럼에서 플레이_krvip

美, 파티장 등서 잇단 총격사건…10대 3명 사망·10여 명 부상_사업가 셰일라 베타_krvip

미국에서 10대와 20대가 즐기던 파티장에서 잇달아 총격 사건이 발생해 10대 3명이 숨지고 10여명이 다쳤습니다.

현지시간으로 6일 AP통신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3시 30분께 캘리포니아주 치코 시의 한 아파트에서 총격 사건이 발생해 17세 여성이 숨지고 5명이 다쳐 병원으로 이송됐습니다.

총격 사건이 발생한 장소는 캘리포니아 주립대 인근의 한 아파트로, 대학생으로 추정되는 10대 후반에서 20대 초반의 남녀가 파티를 즐기고 있었습니다. 구체적인 사건 경위와 범인 신원 등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비슷한 시간 텍사스주 휴스턴에서도 총격 사건이 일어나 10대 1명이 숨졌습니다.

현지 경찰은 이날 오전 1시 30분께 휴스턴의 한 주택가에서 총성이 울려 16살 남성이 사망했다고 밝혔습니다. 당시 10대 여러 명이 고등학교 졸업 파티를 즐기고 있었습니다.

총격은 집 밖에서 발생했으며, 사망 학생은 총격 발생 전에 다른 친구와 함께 이날 파티에 참석한 여학생의 아버지와 실랑이를 벌였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앞서 5일 밤에는 미국 중남부 미시시피주(州) 오션스프링스의 식당 '스크래치 키친'에서 한 남성이 총기를 난사해 1명이 숨지고 최소 6명이 다쳤습니다.

당시 이 식당의 파티오에서는 멕시코 최대 기념일 중 하나인 '신코 데 마요'(Cinco de Mayo) 파티가 열리고 있었습니다.

신코 데 마요는 1862년 5월 5일 멕시코군이 푸에블라 전투에서 프랑스군을 상대로 승리한 것을 기념하는 날입니다.

현지 경찰은 사망자가 19세 남성인 체이스 하먼이라고 밝혔고, 부상자들은 병원으로 후송됐다고 전했습니다. 부상 정도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식당 주인은 현지 매체인 선 헤럴드에 "총격범이 신분증 제시나 몸 수색 없이 보안 요원을 통과해 내달렸고, 제지하기도 전에 총을 쏘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총격 당시 식당에는 손님이 200여명 있었고, 총격범은 손님이 아니었다고 식당 주인은 밝혔습니다.

경찰은 아직 용의자를 특정하지 못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