靑 “국민들도 조속한 추경 통과 희망…간절한 마음으로 기다려”_베니스 카지노는 어디에 있나요_krvip

靑 “국민들도 조속한 추경 통과 희망…간절한 마음으로 기다려”_스포츠 베팅 사이트 포르투갈_krvip

청와대는 "추경이 하루 속히 통과되길 바라는 마음은 국민들 모두가 같지 않을까 예상한다"며 "하루 속히 처리되길 바라는 간절한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청와대 핵심관계자는 오늘 기자들과 만나 추경처리와 관련한 추가 대책을 준비하고 있냐는 질문에 "추경안이 제시된지 한참이 흘렀다"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이 관계자는 "추경안이 될 듯 될 듯 하면서 계속 통과되지 않고 지금까지 미뤄져왔다"며 "매번 새로운 조건이 붙고 새로운 상황이 생기면 하겠다라는 답변만 들려오고 있는 상황"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추경의 중요성은 더 말씀드리지 않아도 아실 것"이라며 "현재 대외경제 불확실성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경기가 좋지 않은 상황들이 읽혀지고 있는 상황에서 추경이라도 하루 속히 돼야 할 필요성을 분명 공감하고 있으리라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이 관계자는 김유근 청와대 안보실 1차장이 국방장관 앞에서 군 인사를 질책했다는 보도와 관련해 "김 차장이 합참 의장에게 동의를 구하고 의견을 제시했다고 한다"며 "동의 없이 했다면 모르겠지만 동의 구하고 본인 의견을 제시했다고 얘기를 들었다"고 말했습니다.